지난 겨울 사진들 ..

어휴 내가 사진 찍는걸 좀 많이 좋아함 'ㅅ'

이건 지난 겨울 눈오던날 찍은걸까

아니면 올 봄에 비오는걸 찍은걸까 'ㅅ'
이건 어디 찍은 거였더라..

눈 있는걸보니 확실히 이건 겨울에 찍은 것인듯 ^ㅅ^

어휴 난 오덕후라 겨울이 제일 좋아요 헤헤

왜냐면 찰싹찰싹 달라붙잖아 ㅋㅋㅋㅋㅋ
이건 확실히 지난 겨울에 찍은 것인듯 싶다 'ㅅ'
어휴 진짜 난 눈이 너무 좋음 ㅗㅗ

왜나면 오덕이니까 오덕오덕...
요 산에 (무슨 산인지는 듣보잡이라 모르고) 우리 신숙주횽의 무덤이 있다지 'ㅅ'

그딴 배신자따위 알게 뭐냐능...

어휴 숙주나물처럼 잘 쉬어서 냄새난다 오덕오덕..
뭐 더 이상 할 말 없음.

그냥 겨울이 좀 쫭인듯..

그리고 좀 구진 디카라 화질이 안좋다능 헤헤 ^ㅅ^

by Sesil | 2008/05/05 09:44 | Sesil's a Photo | 트랙백 | 덧글(2)

트랙백 주소 : http://sesilia.egloos.com/tb/30654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케인 at 2008/05/06 19:12
군대 있을땐 싫었는데 나오니까 겨울이 좋네요.
Commented by 은주 at 2010/01/11 20:33
혀퓨듲후ㅕ랴모돋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